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크레이지스의 지원입니다.

 

로지텍 G102 유선 마우스를 사용하다 G Pro Wireless 무선 마우스로 교체를 하였는데, 이 둘을 비교하며 리뷰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유선' 게이밍 마우스에서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교체하셨을 때 얼마나 더 좋은지 확인해보고 싶은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게이머를 위한 마우스?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게임은 반동 조절이 제일 중요합니다.

이럴 때 손바닥이 마우스와 딱 붙어 안정적으로 몸 쪽으로 마우스를 내려야 하는데, G102 같은 몸체가 낮은 마우스의 경우 손바닥이 마우스에 완전히 붙기 어렵습니다.

 

또한 '유선' 마우스는 때문에 집중하는데 방해되는 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반동 잡다가 선에 걸리면 보통 짜증 나는 게 아니죠. 피시방에서 자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문제로 게임 중 방해가 많이 되셨을 겁니다.

 

로지텍 G Pro 무선 마우스의 경우 몸체가 높아 손바닥과 마우스가 안정적으로 붙어 플레이하는데 큰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게다가 무선 마우스로 선에서 자유를 느낄 수 있는 마우스입니다.

 

하지만, 주로 하는 게임에 따라 오히려 불편하게 작용할 수 있는 만큼.. 고민해보시고 구입하셔야 합니다.


배터리 방식은?

제가 제일 궁금했던 부분입니다.

 

G Pro 무선 마우스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충전식으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을 PC와 마우스를 연결해주면 유선 마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이 제공됩니다.

 

한번 완충하면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음.


무선 마우스? 끊김은? 무게는?

지연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저가 유선 마우스보다 훨씬 부드럽습니다.

(당연한 건가..)

 

무게는 G102 보다 5g 가볍습니다.

지연이 없다고 봐야한다. 가벼워요


무선 충전

로지텍에는 Powerplay라는 마우스 패드가 있습니다.

 

이 마우스패드를 이용하면 굳이 케이블로 충전하지 않고 위에만 올려둬도 충전이 됩니다.

 

여름엔 미세한 발열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hwM8xsdOO2M


사용 후기

로지텍 G Pro Wireless 마우스를 사용한 지 약 5일이 지나고 있습니다.

 

전 주로 오버워치나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FPS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이 로직 G Pro Wireless는 FPS 게임에 최적화된 마우스 같습니다.

 

무선이지만 유선에 뒤치지 않는 지연 속도, 배터리 지속성, 내장 배터리, 무선 충전 지원가벼운 무게는 확실히 게이머에 맞춤 제작된 마우스입니다.

 

또한 내부에 USB 동글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 마우스를 휴대하기도 간편합니다.

 

게임에 대한 열정과 지갑 사정만 된다면 충분히 추천드리고 싶은 마우스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